태극기 하나에 풀발기하는 사이비 애국자들

태극기 하나에 풀발기하는 사이비 애국자들

정 좌좀들이 아니꼬운가? 그럼 새민련이나 민주당, 통진당, 민주노총, 전교조 같은 놈들한테 가서 시범을 보이던가. 익산의 오봉길처럼 나설 용기도 없는 자들이, 어디서 정신나간 미친 어린애 하나 갖고는 풀발기들을 한다. 촛불집회의 광기, 2002년 월드컵의 광기를 연상시킨다.

정 아니꼬우면 직접 실행에 나서 보던가. 일베의 익산 오봉길, 그 오세현 학생 봐라. 좌좀 수괴 두 명의 모가지라도 따려고 했었지...

하다못해 남성연대의 김동근만 해도 민주노총 상대로 혼자 상대하고 있다.

하지만 태극기 하나에 풀발기하시는, 이글루스의 그 잘난 애국자들은 뭔가?

그런데 뭔가? 기껏해봐야 정신나간 관심종자이거나 사회생활 포기한 막장인생 때려잡아서 뭐 어쩌게? 그런 놈에게 열사 타이틀 붙여주려고??? 마스크도 안 차고, 자기 얼굴 다 까고 저러는 놈이면 인생 포기한 놈이라 생각 되지 않나? 젊은 놈이니 취직을 해야 될 때가 올텐데도 저러는 것을 보라. 정상인의 행동인가...

가만 보니 좌빨이나 좌빨을 이롭게 하는 자들이 내부에 있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그런 놈 열사 만들어서 뭐 어쩌려고?

박정근, 김슷캇이 하마터면 열사될 뻔했던 사실을 잊었나???


입만 산 사이비 애국자들... 이런 자들은 전두환이나 이근안을 절대 긍정하지 못한다는 공통점도 가지고 있다. 이근안은 국가에서 지시하는 대로 살인 흉악범죄자 및 운동권 빨갱이들 내지는 용공혐의자들을 취조했을 뿐이다. 자기 임무에만 충실했지 사적으로 뇌물 수수 한번 해본 적 없다.

이근안은 사사로운 뇌물한 번 받지 않았고, 초과수당도 챙기지 않을 정도로 열심히 일했다. 진짜 애국자라면 이근안을 긍정적으로 평가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 그런 이근안을 긍정 못하는 것 보면 사이비 애국자가 분명하다.

일베의 익산 오봉길, 그 오세현 학생처럼 좌좀 운동권 놈 처단하려고 실천으로 나설 용기도 없는 것들이, 그저 입만 살아서는 주둥아리로 애국질 하는 꼬라지들 참 같잖다. 입만 산 사이비 애국자들...

덧글

  • bergi10 2015/04/26 00:52 # 답글

    얼마전에 민방위를 다녀왔는데 그곳 강사가 그러더군요.
    남의 나라 국기도 중요하지만 우리나라 국기는 더 중요하다구요.

    함부로 태우는 행위를 과연 표현의 자유라 말할 수 있겠느냐 되묻던데....

    그만큼 이번 사안이 그냥 웃으며 넘겨버릴만한 수준은 아니라는 겁니다.
  • 카샤피츠 2015/04/26 04:35 # 답글

    태극기 태워서 반응이 안 나오면 그게 더 이상하겠죠.


    ----
    문제는 이게 물타기식 발상으로 이어지는 상황이라서, 당장
    태클을 걸고 여론을 지연시켜도 부족 할 판국에 기름이나 붓고 앉았으니

    입보수 다 죽고 심판론에 미쳐가는 일베충만 남은 상황이죠. 이건 뭐,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안 그래도 요즘 입보수와 일베충의 경계선이 없는데, 이번 태극기 사건으로 참 보기 좋은 상황 나오고 있는 거죠.

    입진보 상대로 좌좀좌좀 하면서 고소각이나 재던 입보수가, 결국 좌좀보다 더한 일베충이 되어버린 이 상황은 도대체 왜 이렇게 된 건지 알 길이 없습니다. 이건 뭐, 탈을 뒤집어 쓴 건지.. 정말 처절하네요.
  • 지나가다 2015/04/26 05:16 # 삭제 답글

    그거야 입진보 만큼이나 입보수도 많거든요 껄껄
  • 지나가던과객 2015/04/26 08:07 # 삭제 답글

    세월호 추모 시위에 희생자에 대한 추모를 하면서 행진을 하면 모를까 꼭 태극기를 태워야했냐는 생각이 들더군요.
  • 2015/04/27 13:4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