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도 총여학생회 폐지 (경축)

군사독재 싫고, 전통이 싫다고 다 깡그리 파괴하려 들 때는 언제고 이제와서 지키긴 개뿔, 개코 뭘지켜? 더럽고 추악한 운동권놈들.

어떤 미친놈들이 뜬금없이 성균관대를 욕하길래, 무슨 성대가 박근혜나 이명박 모교라도 되나 했더니 그게 아니었다. 지금 방금 찾아보니 네이버, 다음 대문에서 사상에 미친 놈들하고 백수놈들이 단체로 악악거리고 소리지른 이유? 바로 이거 때문.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810161722001&code=940100

http://www.hankookilbo.com/News/Read/201810161461082895

오죽하면 그학교 재학생도 아니고 졸업생도 아닌 내가 다 포털사이트 신고버튼을 눌렀을까.

그리고... 남녀평등인데 왜 총여학생회가 필요한가? 총학생회가 아니고???



경희대에서 겨우 몇몇 여자들의 말, 일방적 증언만 믿고 교수 한사람, 그것도 자기 학교 출신의 유명인사를 매장할 때부터 알아봤다. 변명할 기회는 줬었어야지... 그것도 여총학생회라고 하는 자들이 선봉에 섰었고, 그 선봉에 섰던 인간들 어떻게 행동했나?

더욱 황당한 것은, 서정범 교수 억울한 것보다도 그에게 변명기회도 주지 않고 매장시켜버렸다는 것이다. 그리고 수년 뒤에 억울함이 밝혀졌지.

한양대에서는 총여 때문에 학생회 구성이 안됐다고?

https://news.joins.com/article/22177489

몇달 후...

연세대학교에서 페미니즘 작가 때문에 결국 총여학생회 폐지 쪽으로 결정했다던데

https://news.joins.com/article/22724054

http://www.hankookilbo.com/News/Read/201806171550079169

폐지내지는 축소로 갈 모양인가 보다. 연대 재학 여학생들 조차 "유지"가 아닌 재개편이나 축소 쪽으로 간 것 보면 알만 하다.

연세대는 다소 기독교성향의 대학이라는게 좀 꺼름칙하긴 하다.


이념, 이론, 사상에만 미친 인간들은 그것 갖고, 뒤에서 암암리에 연세대, 성대, 경희대를 비방하는 중이다. 그런데

겁이 나니까 뉴스에도 떴겠지.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453027

사실 다른 대학들도 일반 학생회도 폐지 일보직전인데, 굳이 총여학만을 유지할 필요는 있는가?

지방대는 총학이 거의 죽었다고 한다. 김일성, 김정일 빈소차렸다는 모 대학 말고.


그런데 이건 아나? 사회가 점점 개인주의화 된다는거... 군사독재 싫고, 전통이 싫다고 다 깡그리 파괴하려 들 때는 언제고 이제와서 지키긴 뭘지켜? 더럽고 추악한 운동권놈들. 어쩔수 없다. 지들이 시작해놓고 이제와서 변화가 무서운건가?

꼴좋다. 무조건 남자 사냥질만 해대더니... 뭐좀 불편하면 빼애액 빼애액 대더니. 그보다 이제 점점 개인주의화 되면 학생회 자체가 사라지거나, 형식적으로만 존재하게 될 것이다.

덧글

  • 터프한 둘리 2018/10/16 19:15 # 답글

    개인주의화가 결국은 대안이긴 하지만 그러기엔 시간이 오래 걸릴것 같다는 게 흠입니다
  • 흑범 2018/10/16 19:44 #

    네, 아마도 오래 갈 겁니다. 저들은 확실히 지적성장이 덜 된 어린애들이거든요. 그리고 평생을 그렇게 살아갈 겁니다. 결국 사고치고 수습이나 책임은 지지 않는, 당분간 그런 현상이 오래갈 것입니다.

    저렇게 빼애액 뺴애액 대면서도, 정작 자신들이 보수주의자들보다 더 심한 불편함을 느낀다는게 우습습니다. 그리고는 그것을 해결하겠다고 삽질하다가 더 엉망으로 만들겠지요. 사고치고 수습이나 책임을 지지 않는게 그런 것입니다.

    확실한 것은 각 대학내 총학생회의 수명, 역할도 그리 머지 않았다는 것 정도입니다. 아마도 형식적으로 유지되는 대학들은 그래도 총학이 유지되겠지만, 대부분 이름만 남은 학생회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폐지되는 대학들은 폐지되고...
  • 동양의 인스머스 한국 2018/10/28 01:45 # 답글

    머 탁현민 하나 못자르고, ㄹ혜 탄핵이 여혐범죄다, 서해순씨 괴롭히는 한남의원 안민석은 물러나라고 못말하는 여총은 백만개가 있어도 쓸데없을 뿐이지요ㅋ 여총의 멸망을 환영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